직무소개



1) 제휴서비스 기획팀


가맹점에 신규 영업활동을 하며 신규 사업 영역에 조기 진입을 합니다.

또한 스타트업 가맹점을 확보하고 미래 유망 가맹점을 발굴&계약합니다



2)사업 기획팀


사업 기획 및 B2B연관사업을 개발하고 전략적 투자 기업을 발굴합니다.



3)회계팀


회사의 거래를 기록하고 경영 성과를 관리,재무건전성 향상,자금조달 및 집행,

회사 운영에 필요한 투자와 비용을 관리합니다.



4)정산팀


정산 프로세스 및 설계 로직을 적용하고, 각종 지불수단, 서비스에 대한 정산 업무를 주로 맡고 있습니다.



5)TRM팀


가맹점 및 판매 상품을 심사하고 가맹점별 Risk Management 정책을 검토 및 적용합니다.

장기 연체에 대한 추심 업무 및 법적인 조치 업무를 지원합니다.



6)마케팅팀


차별화된 판촉 전략을 세운다는 방침아래 기획활동,시장조사,상품화계획 업무





오퍼그룹 직원 혜택

1) 경조사 휴가 /경조금


직원들의 기쁜 날을 같이 축하하고,

슬픈 날을 함께 위로합니다.



2) 생일


소중한 직원의 생일!

회사에서 축하해드립니다.



3)장기근속포상휴가


오퍼그룹을 위해 공헌한 직원들에게는

특별휴일과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4)경영성과급


회사 성장에 기여한 직원들의 공로에

경영성과급을 지급합니다.



5)식대지원